신경안정제 먹는 제게 의지의 문제라는 엄마..

우울증 때문에 신경안정제겸 수면유도제 반알을 먹고 있어요.


병원에 가기 전에도 잠은 늘 잘 잤는데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아 먹으면서 얼마간 지나고 나니 이제 신경안정제 반 알을 못 먹으면 잠을 못 자게 됐어요. 


얕은 잠만 자다 깨거나 밤새 뒤척여서 낮엔 시체꼴로 다니게 되더라구요.


의사쌤도 지금은 약 없으면 못 잘 시기라며 약 때문이란걸 못 박아 뒀는데 자꾸 엄마는 네 의지의 문제다, 네가 낮 밤이 바껴 사니까 잠을 못 잔 것 뿐이라고 우기세요.


그런데 어머니는 늘 제 문제로 귀결시켜요.


감기에 걸려도 낮 밤이 바껴서, 스트레스를 받아도 낮밤이 바껴서, 생리통이 심해도 낮밤이 바껴서라고..


야뇨증 때문에 자면서 한 두번씩 깨도 밤낮, 두통이 심해서 잠을 뒤척여도 밤낮... 


생리통은 고등학교 졸업한 이후 쭉 심했고 현재 조금 늦게 (1시~2시) 자긴 하지만 약 먹기 전엔 그보다 더 늦게 잤어도 잘만 잤어요.


매번 반복되는 앵무새같은 대답에 죽을 맛이에요.


어젠 9시 반에 두통이 심해서 일찍 누워잤는데도 어두운 가운데 약을 뜯느라 실수로 항우울제만 먹고 수면유도제를 못 먹었어요.


그 때문에 두시간 단위로 자꾸 잠에서 깼고 얕은 잠만 자다 오후에 낮잠을 조금 더 자고 나서야 제가 약을 못 먹고 자서 그랬단 걸 깨달았어요.


그걸 말하니 네가 늦게 자고 하는데 잠을 잘 잘 수 있을 거라 생각하냐고 하십니다.


제가 약 때문이라고 이해 좀 해달라하면 약 먹기 전엔 잘만 잤으니 네가 약 때문에 못 자는 건 의지의 차이라고 하십니다.


하드 1TB 짜리에 충전 56만원치 습관이 있는데,

정말 돌아버리겠어요. 저런 말을 들으면.


약에 대해 기사도 보여드리고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논리적으로 설명을 드렸는데 매번 결말은 밤낮, 의지로 끝나세요.


제가 약에 의지를 하는 건 그만큼 저한테 약이 필요해서 저절로 길들여지는 건데 그걸 이해를 못 하세요.


비를 맞고 가더라고요 3박 4일 터진거겠죠?

의지로 이겨낼 수 있으면 병원을 왜 가겠어요.  암도 의지로 이겨낼 수 있으면 병원치료를 왜 받는지요.


저 패턴이 반복되니까 이제 엄마에게 사소한 것도 말을 못 꺼내게 되고 말문을 닫게 되면서 다툴 일이 더 많아 져요.


엄마에게 마음을 닫게 되고 실망하고, 악순환만 반복되니까 너무 지쳐요. 


조아하는 남자애가 더욱더 벌어지는거 ? ㅋㅋㅋㅋㅋㅋ

본인은 그런 제 심정도 모르고 네가 말을 안하니 알 수가 없다고 화를 내시는데 하.... 이젠 화낼 의지도 없네요..


오늘 ASOT PODcast 49화가 풍경이군요 많이 뉴스에 나오는듯


할아버지와 다섯 시쯤에. 링크를 겁니다.

이사갈려고 하니 전 주인의 흔적들이 있네요

이사갈려고 하니 전 주인의 흔적들이 있네요
 
 
강화마루에 가구가 있었던 자리인것 같습니다.
보시는것 처럼 색상 대조가 너무 명확합니다.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기 직전에 모습처럼 서로 튀고 있어요
어떻게 하면 흔적들을 지울수가 있을까요? 
 
 

여기에 입구인데 전주인분이 화분을 두고 가꾸기를 좋아한것 같습니다.
마치 오륜기를 만들다가 집을 파신것 처럼 선명한 자국을 두고 가셨네요
평창 올림픽이 다가 오지만 그래고 우리집 발코니에서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마루와 대리석에 저 자국을 없앨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삭금] 포켓몬 게임을 위해 닌텐도를 처음 사려고 합니다.

. 포켓몬스터 게임 시리즈를 하기위해 닌텐도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닌텐도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것 같아서 어느 닌텐도를 사야할지 망설여지는데요.
몇가지 질문에 답변을 해주신다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제가 하려는 게임은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 X/Y , 썬/문 이렇게 3종류 인데요.
   어느 닌텐도를 구입해야 할까요? 3가지 게임이 모두 호환되는 닌텐도였으면 좋겠습니다.
    (닌텐도가 크기나 기능에 따라서 종류가 나뉜다는데, 최근것 까지 설명해 주실 수 있을까요?)

2. 위에서 답변해주신 닌텐도들을 어디서 얼마정도에 구입하는게 적당할까요? (참고로 거주지는 광주입니다.)

3. 혹시 1번에서 언급한 포켓몬 게임들도 어디서 사는게 좋은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4. 예전에 친구 닌텐도로 블랙/화이트를 해본적이 있는데요. 그때 기억으로는 뭔가 게임 플레이 속도가 느려서 살짝 답답했던 감이 있었습니다.
   혹시 지금도 그런가요? 저는 게임 플레이를 약간 빠르게 하는걸 좋아하거든요.


질문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